코스트코 온라인몰의
신상품은 어떤 험난한 과정을 거쳐 [What's New]로 탄생하는 걸까요?
신상품은 어떤 험난한 과정을 거쳐 [What's New]로 탄생하는 걸까요?
여정 함께하기
What's New가 만들어지는 비하인드 스토리
코스트코에서 쇼핑한 후 '역시 사길 잘했어!' 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고민하지 않고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합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고민하지 않고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합니다.
Step 1
사막에서 보석 발견하기
하루에 전 세계에서 오는 수십 통의 제안서 메일 무더기 속 반짝거리는 상품을 발견합니다.
Step 2
설레는 첫 만남
발견한 상품이 좋은 상품인지 그렇지 않은지 코스트코의 엄격한 법규에 어긋나는 사항은 실물로 체크합니다.
Step 3
더욱 더 경쟁력 있게
회원에게 낮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시장조사를 하고 업체와 코스트코가 더 경쟁력 있게 협상합니다.
Step 4
자, 거의 다왔습니다.
우리가 가장 긴장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수년간의 경험으로 코스트코 역사를 해온 임원들과 함께 이 상품이 회원에게 공급해도 될지 투명한 결정을 내립니다.
Step 5
실제 그대로 보여주기
여러 각도로 찍은 이미지를 마치 실제처럼 볼 수 있게 촬영하고 상품 구매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최대한 제공하는 작업을 합니다.
Step 6
너의 이름은 What's New
축하해 주세요! 드디어 신상품이 What's New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이 상품이 모든 회원들에게 만족을 줄 수는 없지만, 바람직한 방향으로 투명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험난한 여정을 통과한 이번주 신상품을 살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