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시그니춰

 

놀라운 품질의 자사 브랜드 커클랜드 시그니춰

최고의 품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코스트코는 크리넥스, 듀라셀, 퍼실 등의 대형 브랜드와 나란히 자체 개발한 커클랜드 시그니춰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코스트코는 저렴한 새 자사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짧은 시간 안에 회원님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비결은 바로 ‘최고의 가치’ 입니다.

1995년, 코스트코가 당시 본사가 위치한 워싱턴 주, 커클랜드 시의 이름을 따 커클랜드 시그니춰를 런칭한 이래, 현재 미국 내에서 가장 영향력이 강한 브랜드로 명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식품 및 잡화부문 부사장인 팀 로즈는 코스트코는 방대한 물량, 최고 품질과 가치를 달성하기 위한 높은 기준으로, 다른 브랜드의 품질과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커클랜드 시그니춰와 더불어 코스트코가 더 많이 성장할 수 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자사 브랜드인 커클랜드 시그니춰는 베이커리, 신선육, 서비스 델리 등 모든 종류의 제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 커클랜드 시그니춰 브랜드 가치: 7조 3천억 원!
- 식품 및 잡화 구매 24%는 미국, 20%는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짐
- 커클랜드 시그니춰 최고 인기 제품: 휴지(전 세계에서 약 5,450억 원치 판매)

코스트코 자사 브랜드인 커클랜드 시그니춰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자부심을 갖고 품질과 가격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커클랜드 시그니춰를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가 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