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배송 문의
배송 문의
온라인 회원
온라인 회원
취소/환불/반품
취소/환불/반품
상품 문의
상품 문의
주문/결제
주문/결제
회원 서비스
회원 서비스
매장
매장
사이트 문의
사이트 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BEST 10

모든 상품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주문 후 30분 이내에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에는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 사이트에서 주문취소 : 주문 후 30분 이내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에서 반품 :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여 주세요.
- 고객센터에서 반품 접수 : 고객센터(1899-9900)를 통해 반품을 접수하시면, 지정 택배사의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확인 후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개인적인 택배로 보내신 상품은 반품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 이메일을 통해 반품 접수 : 청약 철회 요청서를 작성 하셔서 cs@costcokr.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청약 철회 요청서 다운받기)
반품/환불하고자 하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가까운 매장의 회원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된 본인만이 온라인몰에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홀세일의 회원이 되시면 전세계 11개국 한국, 미국(하와이 포함), 일본, 캐나다, 영국, 멕시코, 대만, 호주, 스페인 등에 있는 741개의 코스트코 홀세일 모든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costco.com)
코스트코 회원가입은 회원번호 발급을 위한 회원가입입니다. 가입 후 회원카드를 통해 전세계 685개의 코스트코 홀세일 모든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은 회원번호를 발급 받으신 코스트코 회원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가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상품 가격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