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배송 문의
배송 문의
온라인 회원
온라인 회원
취소/환불/반품
취소/환불/반품
상품 문의
상품 문의
주문/결제
주문/결제
사이트 문의
사이트 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매장
매장
회원 서비스
회원 서비스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신용카드 제휴사 변경 예정 관련
신용카드 제휴사 변경 예정 관련

자주 찾는 질문 BEST 10

모든 상품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주문 후 30분 이내에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에는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 사이트에서 주문취소 : 주문 후 30분 이내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에서 반품 :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여 주세요.
- 고객센터에서 반품 접수 : 고객센터(1899-9900)를 통해 반품을 접수하시면, 지정 택배사의 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상품 회수가 완료되면 확인 후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개인적인 택배로 보내신 상품은 반품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 청약 철회 요청서 접수 : 작성 바로가기
반품/환불하고자 하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가까운 매장의 회원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된 본인만이 온라인몰에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홀세일의 회원이 되시면 전세계 11개국 한국, 미국(하와이 포함), 일본, 캐나다, 영국, 멕시코, 대만, 호주, 스페인, 아이슬랜드, 프랑스 등에 있는 700여개의 코스트코 홀세일 모든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은 회원번호 발급을 위한 회원가입입니다. 가입 후 회원카드를 통해 전세계 700여개의 코스트코 홀세일 모든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등록은 회원번호를 발급 받으신 코스트코 회원에 한해 가능하며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회원님은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바로 온라인몰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온라인 등록을 하셔야 온라인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가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상품 가격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