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은 코스트코의 프리미엄 회원권으로 구매금액의 2%를 리워드 적립 가능하며 연간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회원님의 경우 매장내 계산대 또는 회원데스크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하며, 신규가입의 경우 회원데스크를 방문해 주시면 이그제큐티브 회원가입 안내 드리겠습니다.또한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비즈니스 및 골드스타 본회원과 가족회원만 가입 가능하며 비즈니스 애드온 회원의 경우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신규 가입시 연회비는 80,000원입니다. 기존 회원이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원하는 경우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47,000원, 골드스타 회원의 경우 41,500원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발생합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은 만기일까지 남은 개월수에 비례하여 청구됩니다.
2% 리워드는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한 날로부터 본회원 및 가족회원의 한국 매장 구매 금액에 대하여 적립됩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 업그레이드 전 구매건에 대해서는 리워드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리워드는 부가세 제외 금액으로 계산되며 기타 리워드 적립 제외항목은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이용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리워드 바우처는 멤버십 만료일로부터 1개월전 갱신 안내문과 함께 우편발송 됩니다.
2% 리워드 바우처는 코스트코 한국 매장 계산대에서 유효한 본회원 또는 가족회원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는 발행 후 12개월 내 상품 구매 시 1회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며, 구매 후 남은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해 드립니다. 리워드 바우처는 푸드코트 및 온라인 몰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없으며 본회원 및 가족회원을 제외한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에서 일반 회원으로 다운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멤버십 만기일 전 가까운 매장 회원데스크에 문의해 주세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구매 건 또한 매장 구매건과 동일하게 2% 리워드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항목들은 리워드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a) 코스트코 연회비, 기프트 회원권, 배송비용, 코스트코 상품권, 주류, 타이어 장착비용, 자동차 배터리 장착비용, 푸드코트, b) 본회원과 가족회원 외 애드온 회원이 구매한 내역, c) 불법거래, d) 환불한 상품에 대한 2% 리워드 금액, e) 특별행사 품목으로 코스트코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됨을 명시하고 판매하는 상품.
2% 리워드 바우처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2% 리워드 바우처는 한국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