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자주 찾는 질문


온라인 바우처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회원에게 발행되는 온라인몰 전용 바우처 입니다. 바우처 금액만큼 온라인몰 내 쇼핑카트에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코스트코 온라인몰 쇼핑카트 내에서 온라인 바우처 코드 입력 후 사용가능합니다. 단, 온라인 바우처마다 사용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니, 수령하신 바우처의 안내 페이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바우처 적용 방법]
1) 쇼핑카트 하단에 온라인 바우처 코드 입력을 클릭합니다.


2) 온라인 바우처 코드를 입력창에 입력하신 후 적용하기를 클릭합니다.

3) 받으신 코드 그대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예: XXXX-XXXX-XXXX-XXXX
온라인 바우처는 코스트코 온라인 회원가입이나 회원권 갱신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는 코스트코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바우처와 이그제큐티브 리워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온라인 바우처는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할부 결제 시에도 온라인 바우처 적용이 가능하며, 무이자할부와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바우처 분실로 인한 추가 발송은 불가합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소멸 되며,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연장 또는 추가 발송은 불가합니다.
발급된 온라인 바우처는 주문한 각 상품 금액의 비율에 따라 분할 적용되며, 환불/부분환불/취소/부분취소 시 각 분할 적용된 쿠폰 금액을 차감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온라인 바우처 재발행 관련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바우처 사용 주문 전체 취소/환불: 재발행 가능
- 바우처 사용 주문 부분 취소/환불: 재발행 불가

온라인 바우처 재발행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시, 온라인 바우처 할인 금액은 제외됩니다.
온라인 바우처는 회원 이메일 주소(온라인몰 ID)로 발송되며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신 회원분에 한해 발송됩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로그인 하시어 마이페이지>마케팅 수신설정 약관에 모두 동의 및 이메일 수신설정에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바우처 발송은 이벤트 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바우처 발급일 확인은 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여 유의사항 확인 바랍니다.
바우처 입력시 특수문자 "-"가 있을 경우 "-"를 반드시 포함하여 입력하셔야 합니다.
(예: XXXX-XXXX-XXXX-XXXX)
위 방법으로도 바우처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코스트코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 바랍니다.
행사 배너에 기재되어 있는 바우처 코드를 주문 결제시 ‘온라인 바우처 코드 입력’란에 직접 입력하시면 즉시 적용됩니다. 결제 실패 또는 취소시 재적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