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자주 찾는 질문


타이어

타이어 장착비는 온라인에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장착을 위해 매장 방문시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여 주십시오.
각 매장의 일정에 따라 일부 날짜는 희망 장착일자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타이어는 주문결제일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5일 후부터 3주 이내의 기간을 장착 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서의 타이어 행사 기간 혼잡을 피하기 위해, 특정 기간은 장착 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타이어는 주말 또는 공휴일을 장착희망일로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시 장착을 희망하시는 날짜와 장착 매장을 선택하시면 해당 매장에서 주문을 확인 후 장착시간을 확정하기 위해 전화연락을 드립니다.
일부 차종은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사이즈 확인 방법을 참고하시고 사이즈로 검색해 주십시오. 특이 사이즈의 타이어는 판매 상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장착 일정 변경은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 따라 재고 여부 또는 장착일정이 다른 관계로, 주문하신 후에는 장착 매장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매장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하여 다시 주문해 주십시오.
주문 결제 30분 이내에 회원이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직접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 주문 취소는 고객센터(1899-99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타이어는 코스트코 매장의 타이어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방문 장착하셔야 하며, 타이어만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장착하신 타이어를 반품하시는 경우,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여 남아있는 타이어 트레드를 측정한 후 트레드 잔량에 비례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타이어는 반드시 회원 본인이 코스트코 타이어 센터에 방문해서 장착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