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주문/결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 구매를 원하시면 코스트코 회원가입 후 온라인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주문완료한 상품의 옵션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주문 후 30분 내 가능합니다.
[주문 후 30분 이내]
1.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 클릭
2.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편집' 클릭
3. 변경을 원하는 상품의 '-' 을 눌러 수량 수정 (수량은 줄이기만 가능합니다.)
4. '저장' 버튼 클릭

[주문 후 30분 경과시]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후 30분 이내]
1.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 클릭
2.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편집' 클릭
3. 배송지 주소 내 '변경' 클릭하여 배송지 수정
4. '저장' 버튼 클릭

[주문 후 30분 경과시]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현대카드만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LG U+ 페이나우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현대카드로 선택해 주세요. 신용카드 결제는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실시간 계좌이체로 선택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LG U+ 페이나우를 선택해 주세요. LG U+ 페이나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사용 모바일폰에 페이나우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능하지 않습니다.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코스트코 회원권을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현대카드)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무이자 할부 여부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현대카드(1577-6000)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사(1577-6000)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시고 발급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도입으로 인해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하신 내역에 따라서 전자영수증, 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와 배송 주소를 미리 등록하여 구매 버튼을 한번만 클릭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원클릭 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된 기본 결제카드와 기본 배송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기본 결제카드 등록하기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1. 마이페이지>나의 결제수단에서 '결제카드 추가' 클릭
2. 이용약관에 동의 후 '다음' 버튼 클릭
3. 신용카드(현대카드) 정보 입력 후 본인인증 진행
4. '기본 결제카드로 선택' 체크 확인
5. 간편결제 설정 내 원클릭 결제 '해제'를 클릭하여 '선택'으로 변경

[체크아웃 단계에서 등록]
1. 상품이 담긴 쇼핑카트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
2. 배송지 주소 단계에서 '다음' 클릭
3. 결제방식에서 '결제카드 추가' 체크하고 약관 동의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4. 결제 완료 후 추가된 카드는 기본 결제카드로 자동 등록됨

기본 배송주소 등록하기
1. 마이페이지>배송주소관리에서 '새로운 주소 추가' 클릭
2. 주소 등록 후 '기본 주소' 체크 확인
주문 후 30분 이내에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에는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나의 결제수단에서 변경할 카드를 '기본 결제로 선택'해 주시거나 '결제카드 추가'를 눌러 새로운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쇼핑카트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을 하시면 일반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