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질문


주문/결제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 구매를 원하시면 코스트코 회원가입 후 온라인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주문완료한 상품의 옵션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는 주문 후 30분 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삼성카드만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LG U+ 페이나우가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삼성카드로 선택해 주세요. 신용카드 결제는 삼성카드만 가능합니다. 기프트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실시간 계좌이체로 선택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페이지에서 결제방식을 LG U+ 페이나우를 선택해 주세요. LG U+ 페이나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사용 모바일폰에 페이나우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능하지 않습니다.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코스트코 회원권을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삼성카드)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무이자 할부 여부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삼성카드(1588-8700)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사(1588-8700)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 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시고 발급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제 도입으로 인해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하신 내역에 따라서 전자영수증, 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으로 대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