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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센터 개인정보 처리방침 고지

(시행일자 : 2013년 4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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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이용 및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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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파기

개인정보를 파기할 시에는, 개인정보가 복구 또는 재생되지 아니하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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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다음 조치를 취합니다.

관리적 조치 :

내부 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시행합니다.
개인정보를 직접 처리하는 소속직원∙수탁자 등에 대한 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시행합니다.
내부관리계획에 따른 정기적인 자체 감사를 실시합니다.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며, 접근 권한을 제한 및 관리합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 관리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일정 기간 보관합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권한 없는 접근을 차단하기 위한 침입차단∙방지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합니다. 또한 외부에서 접속 시 가상사설망 등 안전한 접속수단을 적용합니다.
고객들이 안전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이행할 수 있도록 비밀번호 작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합니다.
민감정보, 고유식별정보를 비롯한 개인정보의 송∙수신 및 저장 시 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암호화 조치를 취합니다.
운영체제 등 소프트웨어의 보안 취약점을 수정∙보완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를 주기적으로 갱신합니다.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기록을 일정기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한 출입통제∙잠금장치 등 물리적 접근방지와 같은 물리적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권리

귀하는 관계 법령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에 관한 특정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부모와 코스트코 건강센터의 고객에 대한 의료결정을 내릴 법적 권한이 있는 개인은, 관계 법령에 따라 당해 고객들을 대리하여 이러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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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는 거주지의 코스트코 건강센터에 개인정보 사본 열람 또는 취득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복사, 우편 또는 귀하의 요청에 직접적으로 관련된 기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하여 귀하에게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비용 부담에 관하여 사전 통지를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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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는 아래 주소로 당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공식 고충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권리가 침해되었음을 증명하는 여하한 서류 또는 증거를 첨부해야 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고충을 매우 중대한 사안으로 취급할 것입니다. 코스트코 방침 및 관계 법령은 이러한 고충을 제기하는 개인에 대한 보복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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