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2년 7월)


여러분을 코스트코 신규 회원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회원권 발급, 혜택 및 회원의 조건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의문사항이나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코스트코 매장 내 회원데스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코스트코 회원권
만 19세 이상 자격을 갖춘 일반개인은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가입 신청자의 회원 가입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이를 거절할 수 있으며, 회원권을 철회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본 회원권은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관행 등 코스트코가 책정한 모든 규정의 대상이 되며, 이 규정은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회원에게 전혀 위험부담이 없는 100% 만족 보증제
상품보증제 :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를 비롯하여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회원이 만족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보증제 :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회원권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3.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회원의 권리를 존중하며 당사의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는 관련 정책 및 관행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가격
상품에는 제품번호가 표시되어 있으며 가격과 제품설명, 아이템번호는 상단의 철제 선반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5. 회원권 및 연회비
연회비란 최초의 회원권 소지자가 등록한 날로부터 12개월 동안의 회비입니다.
본 회원권은 전세계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에 들어갈 때와 계산대에서 계산을 할 때 회원권을 꼭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권에는 유효한 회원번호와 회원 사진이 함께 인쇄되어 있어야 하며, 회원권 뒷면에 사진이 없는 경우 회원데스크에서 사진을 찍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권 분실 또는 도난시 회원데스크로 즉시 알려주십시오.
회원권의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회원님의 요청으로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원카드는 코스트코의 재산이므로 당사가 요청할 경우 반납해야 합니다.
본 회원권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쇼핑을 마친 후, 매장을 나가실 때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영수증 확인 제도는 회원 본인에게는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정확히 계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재고관리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가족회원권은 본 회원권에 추가되는 카드이며, 본 회원의 배우자 또는 동거인 (주민등록상 동일세대 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중 1인에게 발급됩니다. 가족 회원권 발급 시 신분 확인을 위해 본 회원 및 가족회원의 주민등록증을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권을 분실 또는 도난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사진의 무단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매장 방문 시 회원은 비회원을 2명까지 동반할 수 있으며, 상품 구입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6. 회원권 갱신, 추가 및 말소
회원권을 발급 받은 본 회원은 회원권 갱신, 변경, 비즈니스 애드온 회원권의 추가 또는 말소 시 이를 승인할 권한을 가지며, 회원권에 대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원에게는 매년 만기 전월에 회원권 갱신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갱신에 따른 연회비는 회원권 기한이 말소되는 달의 말일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갱신 연회비는 한국 내 코스트코 매장 어디에서나 납부하실 수 있으며, 코스트코-삼성 아멕스카드 및 모든 삼성 신용카드 소지자는 연회비 자동이체를 통하여 편리하게 회원권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갱신을 마친 회원은 해당 회원권 만기일로부터 추가로 12개월 동안 기간이 자동 연장되며, 회원권은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 지불방법
회원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지불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즉 상품결제 시에는 현금, 자기앞수표, 코스트코-삼성 아멕스카드, 모든 삼성 신용카드 및 해외 발급 아멕스카드로 지불할 수 있으며, 온라인 회원가입 시에는 현금 및 자기앞수표를 제외한 상기 신용카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타 신용카드 사용 불가)
당사는 제조업체 또는 다른 소매업체가 발행한 할인 쿠폰을 받지 않습니다. (단, 코스트코에서 배포한 쿠폰은 예외)
본 회원은 가족회원의 구매 내역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회원 또는 가족회원이 제시한 수표가 은행에서 반송된 경우, 당사의 요청이 있으면 즉시 수표 액면가를 보충하고 서비스 수수료 및 기타 발생경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당사가 법적 조치에 따라 수표에 제시된 손해 금액을 징수할 때 수표를 작성한 회원은 법정에서 제시된 손해에 대해 법률에 의거 적절한 책임을 집니다.
8. 연회비 환불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만족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회원권 연회비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연회비 결제 후 회원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연회비 환불은 유효기간 이내 매장에서만 가능 합니다.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9. 상품의 부가가치세액
회원은 구매한 상품의 판매 가격에 부과된 부가가치세 납부에 동의합니다.
회원이 사업과 관련하여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분기별로 세무서에 신고하셔야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상품 판매 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 및 현금영수증 발급 분에 대해 (세금)계산서를 중복 발행하지 않습니다.
10. 일반 정책
회원은 비회원을 최대 2명까지 동반하여 입장하실 수 있으며, 상품 구입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동반자 및 가족회원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매장 내 쇼핑 시 동행한 자녀에 대한 모든 책임은 부모에게 있으며, 항상 자녀를 주의 깊게 보살펴야 합니다.
매장 출입 시 당사는 회원의 가방, 배낭, 서류가방 등을 조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 가격을 정확하게 지불하였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매장을 나갈 때 영수증과 구매 상품을 확인합니다.
매장 입장 시 회원님의 안전을 위하여 셔츠와 신발을 꼭 착용해야 합니다.
매장 내에서는 금연하며, 사진 촬영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미성년자에게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습니다.